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쌀쌀한 날씨덕에 눈이 번쩍 떠졌는데 얼마나 추우면 온몸에 닭살까지 돋아있던지 이러다 감기 몸살에 고생을 하게 되지는 않을까 싶어서 걱정이 크네요. 이럴때일수록 건강 관리에 힘을 써야하는데 워낙 통증이 동반되는 테라피는 좋아하지 않다보니 선호하는 곳이 몇개 추려지더라고요. 그중에서 스웨디시나 타이마사지를 많이 받는 편인데 주로 프라이빗한 1:1 개인룸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진행하는 곳을 찾다보니까 앱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었어요. 1인샵 중에서도 스웨디시가 가장 손이 많이 가는데 아무래도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다보니 제대로 힐링을 할 수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1인샵 스웨디시 뜻과 특징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나눠볼까 해요.
먼저 스웨디시에 관한 간단한 내용에 대한 설명을 많이 해드린거같아서 오늘은 전체에 사용되는 간단한 기본 스트로크에 대한 설명을 하고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총5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첫번째로 활공 스트로크가있고, 두번째는 근육 반죽, 세번째는 원형 문지르는 동작, 네번째는 빠른 두드리기, 다섯번째는 특정 근육을 빠르게 흔드는 진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렇게 5가지의 기본 스트로크를 사용하면서 진행하는 데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통증이 덜한 관리라고 소개를 드릴수 있을거같네요.
다시 돌아와 이야기를 나눠보자면 1인샵 개인샵 2인샵 같은 이야기는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거 같은데 보통 이렇게 단독으로 진행을 하는 경우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의 오피스텔이나 원룸쪽에 많이 있는거 같아요. 저도 최근에 다녀온 곳이 1인샵이였는데 규모가 큰 편이 아닌 개인이기 때문에 공간의 활용과 적은 임대료 등등의 조건으로 간단한 인테리어만 끝내면 손님을 받을 수 있어서 선호하는 거 같더라고요. 관리사님을 여러명 둘필요도 없고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많은 인원이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 아니라 혼자서 운영을 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프라이빗한 느낌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요.
게다가 관리를 받을 때에도 다인샵과는 다르게 고객에게 집중을 하고 있다는 게 눈으로 보이기 때문에 만족감도 큰편이라서 조용히 타이 아로마 테라피를 받고 싶다는 분들은 흡족해 하시는거같네요. 하지만 보통 혼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홍보도 힘들고 손님응대나 예약 관리의 면에서 다소 불편한 문제점들이 발생을 하는데요. 인기가 많거나 홍보가 어느정도 되었을때는 조금 돈이 들더라도 원장님이나 실장님을 따로 두어서 관리나 예약의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이렇게 운영이 힘들거나 직원을 둘 만큼의 많은 금액이 없다면 따로 홍보를 해주는 업체에 맡겨서 흐름의 방향을 끊키지 않도록 하는 것도 좋아요. 이렇게 1인샵 스웨디시 뜻과 특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보았는데요. 한번 관리를 받을때 금액의 차이도 있고 코스별 혜택이나 서비스도 달라서 이곳저곳 비교하며 예약을 해야 큰 지출이 줄고 관리도 충분히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을거같네요.
[이전 게시물] 딥티슈마사지 뜻은 어떻게 될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