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냉큼바다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 | 냉큼바다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 원하는대로 관리받기!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 | 냉큼바다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 | 냉큼바다

요즘 날씨가 다시 쌀쌀해져서 그런지 몸이 너무 오그라들더라고요~

회사 건물은 중앙난방이라 3월 말부터는 히터가 나오지 않아서 일할 때도 전기방석을 계속 켜두고 하는데도 엉덩이만 따뜻하고 손, 발이 너무 시려요.

이번 주는 또 뜬금없는 한파라고 해서 더 추운 것 같더라고요.

지금도 이사님께서 미니 히터를 틀어두시는데 다른 분들은 또 별로 춥지 않다고 하시네요.

몸이 오그라들면서 근육통도 생긴 것 같아서 친구를 꼬셔서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를 함께 다녀왔습니다.

영천건마
영천건마

저는 항상 집-회사-집-회사만 반복해서 주변을 잘 몰랐는데 집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다며 친구가 데리고 가주더라고요.

관리받으러 가자고 꼬신 건 저였지만 결국 친구가 안내해 주는 곳으로 가게 되었던 거죠.

친구는 돌아다니기를 좋아해서 이리저리 잘 다니기 때문에 믿고 따라갔습니다.

친구 녀석도 몰랐는데 자주 들어가 보는 사이트에서 발견했다고 하더라고요.

영천스웨디시
영천스웨디시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는 평소에 예약 손님만 받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요.

단체로 받는 건 3명까지 가능하다고 하길래 다른 친구 하나를 더 꼬셔서 같이 왔습니다.

셋이서 시간이 맞지 않아 다 같이 보는 건 어려웠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맞더라고요~

항상 둘씩 만나면서 누구 하나는 시간이 맞지 않아 꼭 한 명씩 빠져버렸거든요.

오랜만에 셋이 함께 하는 거라 더 신이 났습니다.

영천1인샵
영천1인샵

다른 친구도 여기를 와봤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제가 시간이 안되어서 같이 보지 못했던 적이 있는데 둘이서는 먼저 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좀 더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중에 하나가 엄청 까다로운 스타일이거든요.

그 친구가 재방문 할 정도면 아주 괜찮은 곳이라는 거죠~

우리는 관리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을 먼저 받으러 갔어요.

영천마사지
영천마사지

족욕 받기 전에 잠깐 상담하실 부분이 있다며 차 한 잔과 함께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케어 받을 때 어느 부위를 조금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을지, 평소에는 어디가 많이 불편했는지, 그리고 평소 자세는 어떤 자세를 주로 하고 있는지도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보통 어디를 더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지는 물어보시던데 평소 자세까지 확인을 하시더라고요.

건마
건마

그리고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에서 족욕을 할 때 입욕제도 원하는 대로 골라서 관리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날그날 컨디션이나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입욕제로 관리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장미로 골랐고 다른 친구들도 라일락과 자스민으로 각자 다 다른 입욕제를 선택했어요.

저는 요즘 피부도 좋지 않고 정신 상태도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장미가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스웨디시
스웨디시

그렇게 상담이 끝나고 저희는 족욕실로 이동을 했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속이 따뜻하게 풀렸으니 이제 본격적인 힐링을 즐겨보는 거죠!

인테리어 때문인지, 이곳의 세심한 부분 때문인지 굉장히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았어요.

1인샵
1인샵

저희가 각자 다 다르게 고른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의 입욕제는 이렇게 가까이서부터 라일락-장미-자스민 순으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족욕대 색깔도 뭔가 옛날에 임금님이 사용하실 것만 같은 디자인이더라고요~

두 친구는 이미 이곳에서 관리를 받아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는데 저만 신이 났습니다.

이런 곳을 저 빼고 둘이서 왔냐며~

친구 둘은 침묵... ^^; 그만 떠들라는 거겠죠.

마사지
마사지

따뜻한 물에 제가 고른 장미 입욕제를 풀어주셔서 향도 좋고 기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까 차를 마셔서 속도 따뜻하고 발도 따뜻하니 긴장감이 슬슬 풀리는 것 같더라고요.

집에서도 족욕을 하고 싶지만 그렇게까지 부지런하지는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힐링샵을 찾아와서 관리를 받는 거죠~

마사지사이트
마사지사이트

이곳은 저희 셋이 관리를 받은 관리실인데 수건도 보송보송하니 깨끗하고 관리받는 내내 아주 쾌적했습니다.

하체부터 시작해서 상체, 두피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친구들은 건식으로 관리받고, 저는 아로마 관리를 받았습니다.

관리받으면서 아까 상담할 때 말씀드렸던 부분들을 계속 확인해 주시면서 케어해주셔서 뭉친 부분들이 부드럽게 잘 풀어졌어요.

손길 닿는 부위마다 말랑말랑해지더라고요.

마사지커뮤니티
마사지커뮤니티

그리고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의 마지막 코스로 이런 돔처럼 생긴 기계 관리를 해주셨는데 따뜻한 기운이 온몸으로 퍼져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

관리가 끝나고 일어나니 어찌나 개운한 지 제가 왜 이제야 이곳을 찾아왔나 싶더라고요~

다음에도 종종 친구들이나 아니면 혼자서라도 방문해야겠습니다!

영천건마,영천스웨디시,영천1인샵,영천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마사지커뮤니티 및 영천시,과전동,괴연동,교촌동,금노동,금호읍,남부동,녹전동,대전동,도남동,도동,도림동,동부동,망정동,매산동,문내동,문외동,범어동,본촌동,봉동,서부동,서산동,성내동,신기동,쌍계동,야사동,언하동,오미동,오수동,완산동,작산동,조교동,중앙동,창구동,채신동,영천역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 할인 정보 마사지사이트 냉큼바다!


[ 관련 링크 ]

[ 이전 게시물 ]


조회수 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