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냉큼바다

나라시 슈얼? 도대체 그게 무슨 마사지인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1등으로 관련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냉큼바다 인사드립니다. 자주 관리를 받으러 다니면서 요즘은 건조한 피부 때문에 스파나 각질케어를 위주로 코스를 추천받고 있는데요. 한번 각질 제거를 한다고 해서 끝이아니라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하기 때문에 이번에 나라시 슈얼이라는 것을 처음 받아보았어요. 나사시 슈얼이라는게 무슨 말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때밀이라는 뜻으로 세신 또는 스파 슈얼마사지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파 코스를 받는 경우나 슈얼마사지를 받았을때 스크럽도 따로 받을 수 있게 진행을 해주시는 경우가 있는 데 이때가 바로 나라시를 받는다고 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설명을 보태자면 체온에 맞게 데워둔 부드러운 오일로 전신을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는데 이때 스크럽을 사용해서 진행을 하게 되면 몸에 남아있던 노폐물과 함께 각질도 케어가 되는데요. 보통 코스당 1시간이상의 긴 타임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관리를 받으실때 여유가 있는 날을 선택해서 받으시는게 좋아요.

이전에는 목욕탕이나 사우나에서 세신을 받는 경우가 많아서 익숙하겠지만 요새는 많지 않아서 동네 목욕탕에서는 받기 힘들어졌고 테라피샵이나 대중목욕탕 정도는 가야 스킨케어가 가능하더라고요. 보통 목욕탕에서 뜨거운 물에 때를 불려서 관리를 받는데 이렇게 세신사가 아닌 관리님에게 테라피 샵에서 받는 경우에는 전신으로 마사지도 받고 굳이 몸에 때를 불릴 필요가 없이 바로 진행이 가능해서 피부에 자극이 덜 갈 뿐더러 몰에 몸을 둘리기 싫어하는 분들은 오히려 더 시원하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옷을 벗어두고 탕에서 때를 불리고 있는 모습도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부끄러워서 방문을 꺼리는 경우도 덜하고 훨씬 위생적이라서 좋은거 같네요.

전신을 케어하는 방법중에 통증도 없이 시간의 정성만 있다면 관리가 가능한 테라피이기 때문에 남자 여자 손님분들 할꺼없이 많이 선호하는 것 같네요. 슈얼 마사지도 가볍게 살펴보자면 약하고 부드러운 압으로 진행이 되는데 보통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 센슈얼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약한 압의 테크닉을 더 한 리드미컬한 진행이 특징이에요.

관리사의 스킬과 컨디션에 따라서 원하는 느낌이 다르게 연출이 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라서 한 곳만 고집하며 받기에는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나라시 슈얼을 받게 되었을 때의 만족감은 상당이 높은 편인거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나라시 슈얼에 관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보았는데요. 확실히 익숙하지 않은 단어의 조합이다보니 어색하기는 하네요. 다음에는 어떤 내용으로 여러분들에게 생생한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게 될지 기대해 주세요.


조회수 5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